MARKETING

신세계 백화점
SNS마케팅

국내 최고급 백화점 신세계에서 2016 s/s를 맞이하여 올 봄 메이크업 트렌드와 화이트닝팁에 관련된 고급 뷰티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는 2016 Beauty Fair가 개최되었습니다. 이에 신세계의 모든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뷰티포인트와 관련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2016 Beauty Fair를 붐업하였으며, 그 중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는 all about Beauty Application을 개발하여
ROLE:
DESIGN / PLANNING / DEVELOPMENT
SERVICE:

모바일앱

CLIENT:

(주)신세계

Period
2017.01 ~ 2017.04

프로모션 내용은 팬이 되고, Beauty Fair Event에 참여하는 유저 중 선착순으로 고급화장품 샘플키트를 제공하고,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추가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프로모션 이벤트의 진행방식은 Beauty Fair 동영상을 본 유저들이 친구추천 API를 통해 2명의 친구에게 Beauty Fair 내용을 확산하면 고급화장품 샘플키트 교환권을 인쇄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되며 인쇄 후, 신세계백화점 해당매장에서 교환하는 방식입니다.

신세계백화점 팬페이지에서 all about Beauty Application을 통해 5,000여명이 프로모션에 참여하였으며, 2주간에 걸친 프로모션 기간 중, 5,500명의 팬을 확보하여 팬페이지의 활성화, 관련 프로모션의 붐업, 페이스북 유저를 통한 구매전환 연결까지 세마리의 토끼를 잡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INDEEP TALENTS AND PASSION HELP OUR CUSTOMERS AND BRANDS GROW AND WHAT WE'VE CREATED IS THE END USER'S LIFE, LOOK FORWARD TO MAKING IT RI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