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ING

정이푸드빌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이푸드빌은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맛 좋은 식품을 제공하는 식품기업입니다. 하지만 내/외부적으로 낙후된 비주얼의 기업 이미지로 인해 새로운 컨셉의 이미지 변화를 모색해야 하는 당면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정이푸드빌만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재정의하여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하고, 명확한 시각 언어와 원칙을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합니다.
ROLE:
BRAND / DESIGN / PLANNING / MOTION /PACKAGE
SERVICE:

BRAND IDENTITY

CLIENT:

(주)정이푸드빌

Period
2019.03 ~ 2019.05
INDEEP TALENTS AND PASSION HELP OUR CUSTOMERS AND BRANDS GROW AND WHAT WE'VE CREATED IS THE END USER'S LIFE, LOOK FORWARD TO MAKING IT RI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