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KOREA
웹사이트
DHL KOREA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구축하여 캠페인 이슈 및 서비스 이용 방법을 확산시키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DHL 서비스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SNS 유저들의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하는 Application 개발과 함께 전방위적인 온라인 마케팅의 랜딩페이지 역할을 하는 마이크로 사이트 개발이 필수적이었습니다.

DHL KOREA의 ‘DHL 배송매치 Application’은 소비자들에게 세계지도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한 글로벌 배송서비스 기업의 이미지를 어필하였으며, 팬이 그들의 친구들과 Application을 공유할 수 있어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Application 내 홍보동영상을 삽입하여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어플리케이션 하단에는 댓글을 달면 참여자의 페이스북 담벼락으로 연동되는 API를 구축하여 Match up Application의 확산을 유도하였고 또한 페이스북 내 동영상과 컨텐츠들은 모두 마이크로 사이트와 연결되어 온라인마케팅의 연결통로를 제공하였습니다.

모바일 디자인 개발은 웹사이트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훼손하지 않으면서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현하였습니다.

메인디자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기 위해 브랜드 컬러를 강조색으로 하고, 빠르고 정확한 배송서비스의 이미지를 방문자에게 최대한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이번 마이크로 사이트 개발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경로에서 컨텐츠가 확산될 수 있도록 API 개발 및 정보 컨텐츠의 시안성에 집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