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LG U+
SNS마케팅

국내 통신 전문기업 LG U+은 모바일 서비스의 확장을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와글”을 출시하였습니다. 와글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의 구축과 회원증대를 목표로 한 이번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와글의 핵심가치인 “공유와 확산”을 소셜네트워크 상에서도 효과적으로 녹여내는 것이 주요 포인트였습니다.
ROLE:
SEO / SEM
SERVICE:

SNS 마케팅

CLIENT:

(주)LG유플러스

Period
2015.04 ~ 2015.06

와글 마케팅 프로젝트의 최우선 목표인 신규회원 확보를 위해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를 통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해당 이벤트의 확산을 목표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검색포털 공략을 통한 종합 온라인 마케팅을 실시하였습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공략은 가장 많이 활성화되어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를 활용하여 전개되었고, 블로그, 카페, 지식인을 통해 검색포털을 공략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온라인 입소문의 근거지인 온라인 커뮤니티들에 이벤트 내용을 유포하여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이벤트 참여와 함께 회원으로 가입하여 와글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이번 마케팅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내에서 총 8,000개(페이스북 2,751개, 트위터 2,300개, 미투데이 2,935개)의 컨텐츠가 생성되었고, 검색포털 내에서는 총 80개의 컨텐츠(블로그 10개, 카페 40개, 지식인 5개, 독립커뮤니티 25개)가 생성되어 총 2,300명이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결과로 연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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