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빅솔론
웹사이트

빅솔론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글로벌에 최적화된 플랫폼 구축을 통해 어느 국적의 고객이든 빅솔론의 강화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최신 트렌드와 빅솔론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녹아 있는 새로운 웹 환경은 제품의 전문성을 더하고, 탐색에서 문의까지의 프로세스를 간소화 한 빅솔론만의 글로벌 통합 랜딩페이지입니다.
ROLE:
DESIGN / PLANNING / HTML / DEVELOPMENT
SERVICE:

오피셜 사이트

CLIENT:

주식회사 빅솔론

Period
2020.01 ~ 2020.04

전문화된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절제된 단순미와 세련된 감성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빅솔론의 글로벌 웹사이트는 강화된 아이덴티티로 글로벌 고객을 만날 준비가 되었습니다. 복잡한 그래픽 효과를 배제하고, 글로벌 사용자를 고려한 컬러와 사진 위주의 컨텐츠 구성으로 글로벌과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의 사용성을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메뉴의 특성과 정보의 중요도에 따른 공간 구성
메뉴의 특성과 사용자의 사용 빈도에 따른 메뉴구조를 재구성 하였습니다. 기존의 복잡한 제품메뉴와 콘텐츠들은 바로바로 이해할 수 있도록 각 메뉴 타이틀에 해당하는 아이콘을 제공, 사용자에게 보다 읽히기 쉬운 콘텐츠로 개선하여 제품정보의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탐색에서 구매까지 간소화된 경험 제공
반응형 웹으로 어느 디바이스에서든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정돈된 정보는 한눈에 정보를 파악 할 수 있으며, 강화된 검색기능은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한 상품을 바로 확인 및 수정할 수 있는 장바구니 레이어와 원스텝으로 이루어진 결제프로세스는 글로벌 빅솔론를 위한 기반입니다.

검색엔진에 최적화된 웹사이트 구조 구축
글로벌 비즈니스를 우선시하는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국가에서 진입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적화된 SEO와 메타태그 등 접근성 및 검색 최적화 작업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검색을 통해 보다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니즈를 가진 바이어와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BIXOLON
Graphic element
icons

빅솔론 웹사이트에서 사용된 아이콘들은 페이지 및 기능적 특성에 대한 안내와 컨텐츠의 내용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아이콘은 사용자에게 주의, 행동 유발, 지시, 명령을 의미하여 보다 효율적인 웹사이트 사용을 유도합니다. 이러한 아이콘의 특성으로 인해 사용자의 다음 행동을 유발하기 위해 주의를 환기시킬 수 있으며 사용자가 즉각적인 반응을 얻기 위해 사용하고, 컨텐츠의 내용을 미리 파악할 수 있습니다.

BIXOLON
Mobile web

디바이스에 따른 재학습이 필요 없이 편의성 높은 UI를 제공하고자, 웹 접근성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사이트를 구현하였으며, 웹 표준과 웹 접근성을 최적화하여 사이트를 구축하였습니다. 아울러 최초 기획단계부터 모바일 UI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모바일 접속의 비중이 높아지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컨텐츠 구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레이아웃을 적용하였습니다.

INDEEP TALENTS AND PASSION HELP OUR CUSTOMERS AND BRANDS GROW AND WHAT WE'VE CREATED IS THE END USER'S LIFE, LOOK FORWARD TO MAKING IT RI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