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니코메디칼
온라인쇼룸
ROLE:
SERVICE:
글로벌 온라인쇼룸
CLIENT:
니코메디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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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OVERVIEW
국내 하이드로콜로이드 제조 선도기업 니코메디칼은 365일 가상현실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글로벌 마케팅을 위해 온라인 쇼룸 을 개발하였습니다. 이번 온라인 쇼룸의 개발을 통해 365일 24시간 시공간의 제약 없이 전세계 바이어와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DESIGN CORE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니코메디칼의 기업 및 제품 특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커스터마이징 부스를 3D그래픽으로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부스 내 사용자의 UX를 고려하여 제품 부스 배치 및 자유로운 동선 및 위치이동이 가능해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FUNCTION
생생한 현장감
온라인 쇼룸의 모든 콘텐츠는 3D, VR기술, 영상, 그래픽 디자인으로 구현하여 실제 전시장에 온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해 직관적인 기업 및 제품소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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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고객관리 마케팅
마케팅 관리시스템을 통해 방문자의 인포메이션을 접수 및 관리가 가능하고, 이를 활용한 뉴스레터 발송, 검색엔진마케팅 등의 2차 마케팅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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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얼 디자인을 통한 브랜딩 강화
온라인 쇼룸은 full 3D 기술을 통해 온라인 부스를 제작합니다. 이를 통해 실제 기업이 참여하는 전시회에 대비하여 보다 우월하고 극적인 브랜드 비주얼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부스에 비치된 제품을 클릭하면 제품 3D 그래픽을 통해 보다 자세한 제품확인이 가능하며 영상 콘텐츠를 통해 제품의 사용법을 즉각적으로 설명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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