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ING
신화플러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ROLE:
SERVICE:
BRAND IDENTITY
CLIENT:
Shinhwa Plus
PROJECT OVERVIEW
우리는 특정한 제품을 팔기보다 제품을 소비하는 ‘사람’과 그 사람이 살아가는 ‘생활’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 사람이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데 있어 가장 기본적으로 충족되어야 할 여가와 자연에 대해 전문적이고,편리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 즉 우리가 연구해야 할 대상은 ‘소비자의 행복한 삶’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HINWHAPLUS의 텐트 트레일러는 자연과 함께하는 여가생활 그 자체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자연 속 삶에 있어 최대한 편리하고, 유용한 제품을 연구해 왔으며, 외부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당신과 당신 가족들을 보호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우리의 노력을 통해 자연과 함께하는 여가생활이 풍요로운 삶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 것 그것이 우리의 철학입니다.
BRAND ISSUE
자연 속 삶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와 수요가 늘어나면서 캠핑 관련 텐트트레일러 대표 기업으로서의 아이덴티 중요성도 함께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신화플러스는 브랜드 개발을 통해 새로운 컨셉의 이미지 창출을 모색해야 하는 당면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보편화되지 않은 새로움과 신뢰감을 표현하기 위해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정의하여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하고, 명확한 시각 언어와 원칙을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 디자인 개발을 진행합니다.
BRAND IMAGE
SHINWHAPLUS의 평판(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기본 요소는 다음과 같이 네 가지로 나타납니다.
이를 SHINWHAPLUS가 지향하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담은 긍정 요소로 전환하기 위하여 브랜드 지향 이미지를 재정의하였습니다.